소개
<감성경주>는 문구류(수첩, 스티커, 엽서, 그립톡, 아크릴키링, 마스킹테이프, 떡메모지), 생활소품(유리접시, 비어캔글라스, 소주잔, 가죽소품트레이, 파우치, 손수건, 손거울) 10~20대의 젊은 세대 감성을 살린 디자인 제품이다.
<경주화투 ‘꽃패놀이’>는 화투에 경주이미지로 디자인하여 경주화투를 제작했다. 가지고 싶은 경주 대표 기념품으로 20대의 감성과 30~40대의 가족과 하는 추억의 게임을 위한 제품이다. 현재 상표등록까지 마친 제품이다.
<경주캐릭터‘치미,치치,첨이’>는 첨성대, 성덕대왕신종, 치미를 캐릭터화 하여 디자인등록까지 마친 제품으로 초등학생, 미취학 아동을 상대로 제작된 제품이다.
<우리끼리경주여행 체험학습보고서>는 초등학생 고학년의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의 여행객을 대상으로 여행 후 학교 교재로 제출할 체험학습보고서이다.
관광기념품공모전을 통해 기념품을 개발, 제작, 판매를 하고 있다. 온라인으로 경주몰,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쇼핑몰을 운영 중이며, 오프라인으로는 동궁장터, 경주시특산품매장(신경주역, 본점, 불국사점), 대릉원선물가게, 봉황대잡화점, 감성퀼트상점에서 판매 중이다.
경주시관광기념품협의회를 구성해 제품의 판매 및 상품개발 등을 논의 중이다.